http://alleysark.kr/primitive-draw-interface/
언리얼 엔진을 사용하다보면 3D 공간에 시각화해 디버깅해보고 싶은 경우가 꽤 있습니다.
흔히 DrawDebugLine 과 같은 함수를 사용해 이러한 처리를 하는데, 조금 더 효율적이고 고져스한 방법으로 그릴 수 없을까 고민하며 엔진을 파보다 PrimitiveDrawInterface를 통해 직접 프리미티브를 그리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.
(앞으로 모든 새 글은 alleysark.kr에 게제될 것입니다. 티스토리 블로그는 계속 유지됩니다.)
'Coding Not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4, problem of the hierarchical scale transformation (0) | 2015.05.16 |
---|---|
setting polymorphic member variable. (0) | 2014.06.15 |
duplicated element name of different enums (0) | 2014.04.29 |
anonymus union (0) | 2014.03.07 |
c++ CRTP(curiously recurring template pattern) (0) | 2014.03.02 |